KBS2 불후의 명곡 밤 6시 10분 방송
MBC 놀면 뭐하니? 밤 6시 25분 방송
SBS 그것이 알고싶다 밤 11시 10분 방송

[문화뉴스 성연수 기자] 토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사진=KBS 불후의 명곡]
[사진=KBS 불후의 명곡]

KBS1 '불후의 명곡'은 실력파 가수들이 가요계의 '레전드' 곡을 재해석하여 무대에서 경합을 혈쳐 우승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569회 '불후의 명곡 – 미스코리아 특집'에서는 따듯하게 건네는 위로 '홍여진', 미모만큼이나 아름다운 하모니 '권정주&김지수', 여운을 남기는 진정성 있는 목소리 '설수진&설수현' 외 '이지안', '권민중', '서현진',이 출연한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밤 6시 10분 KBS2 채널에서 방송된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되었다. 프로그램은 사람과 사람 사이를 돌며 담긴 예상 못한 사람들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릴레이카메라', '싹쓰리', '환불원정대', '토요태'등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이번 특집회에서는 프로그램 재정비로 인해 특집화 '처음이지 스페셜'을 담고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밤 6시 25분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그것이 알고싶다]
[사진=그것이 알고싶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미제사건이나 사회에서 숨긴 비밀를 고발하며 상세한 취재와 흥미진진한 내레이션으로 사건을 풀어가며 인기를 끌고있는 시사고발 프로그램이다.

이번 1321회 살인범의 지도 '파주 택시 기사 살인사건'편에서는 22년 전 잔혹하게 살해된 故 김인식 씨의 사망사건을 다시 들여다보고, 사건 현장에 남겨진 증거들을 '행동 분석(MO기법)'과 '지리적 프로파일링' 등 과학수사 기법으로 새롭게 분석해, 살인자의 윤곽을 추적한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