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아컴퍼니 제공
사진=레아컴퍼니 제공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코스메슈티컬 전문 기업 레아컴퍼니가 오는 2일 오전 10시부터 60분간 ‘CH6 컬러 체인지 블랙 알로포시아 새치커버 샴푸’의 런칭을 기념해 신세계TV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CH6 컬러 체인지 블랙 알로포시아 새치커버 샴푸’는 2중 염착을 지닌 ‘DEC 시스템(Double effect color deep penetration system)’ 기술을 적용시킨 제품이다. 일반 샴푸처럼 사용해주되 3분가량 방치 후 헹구어 내면 2주 안에 정교하고 섬세한 새치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탈모완화기능성 식약처 인증과 더불어 레아컴퍼니만의 독점 특허 성분 ‘포시시아사이드-a’를 화장품 원료화 한 ‘알로포시아’가 함유되어 탈모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TV쇼핑라이브 및 네이버 쇼핑라이브 모바일 앱에서 시청 가능한 이번 방송에서는 △샴푸 본품 1개 △견본 파우치 5개 △샴푸 브러쉬 △쇼핑백 등을 포함한 구성품이 소개될 예정이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레아컴퍼니 김홍룡 대표는 “최근 탈모뿐만 아니라 새치 케어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이번 상품이 많은 고객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 무엇보다 추석을 앞두고 있기에 명절 감사의 뜻을 전할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