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홍정기 기자] 꼬치의 품격이 상반기 대한민국대표소비자브랜드 꼬치 프랜차이즈 부문 1위 수상 소식을 전했다.

대한민국대표소비자브랜드 대상은 각 분야의 기업을 평가하여, 선의의 경쟁력을 이끌어내고 소비자에게 새로운 기준의 특별한 가치를 만들어 내고 있으며, 공정한 투표로 각 부문별 기업을 선정하고 시상함으로써, 소비 문화의 질적 향상 및 기업 가치 향상을 도모하는 브랜드 어워즈다.

이번에 수상한 꼬치의 품격은 닭꼬치 프랜차이즈로, 어린시절 추억의 길거리음식인 닭꼬치를 모티브로 삼았다. 고급스러운 포장 패키지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으며, 시그니쳐 메뉴와 함께 앞으로도 다양한 신메뉴들이 나올 예정이다. 

꼬치의 품격 측은 이번 수상 소식을 전하며 “현재 꼬치 프랜차이즈전문점으로 서로 상생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점주님들이 온전히 장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전문가 및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가맹점 계약부터 매장운영단계까지 관리를 도와주고, 공격적인 마케팅과 영업으로 2023년 500호점 개점을 목표로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