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동전 왕국 가면무도회에 초대받은 5인의 귀족
'구해줘! 홈즈' 김승혜X김해준X최유정 출연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X남창희X김용명의 양양 '힙캉스'

[문화뉴스 이예찬 기자] 일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홍김동전 (KBS)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장우영이 출연하는 '홍김동전'은 동전이 정해주는 운명에 따라 아찔한 순간들을 마주하게 되고 그 운명을 극복하기 위한 처절한 인간들의 사투를 보여준다.

18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8화는 옛날 옛적 중세 시대에 있었다는 나라 '동전 왕국'의 가면무도회에 초대받은 5인의 출연자들은 귀티 나는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차례로 등장한다.

(사진 = KBS)
(사진 = KBS)

식사 중 사이렌이 울리고 가장 품격있게 식사를 마친 출연자는 왕으로 등극하고 다른 출연자들의 계급을 정해준다. 뺏고 뺏기는 왕위! 과연 최후의 웃는 자는 누구일까?

9월 18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KBS에서 '홍김동전' 8화가 방송된다.

구해줘! 홈즈 (MBC)

이번 의뢰인은 남편의 출퇴근 시간을 줄이기 위해 20년 만에 이사를 결심한 3인 가족이다. 남편 직장은 남양주이지만 딸의 교육을 위해 20년간 강남의 아파트에서만 살았다고 한다.

(사진 = MBC)
(사진 = MBC)

하지만 이제 대학원생이 된 딸이 외국 유학을 앞두고 있어 이참에 남편 회사가 있는 남양주와 가까운 곳으로 이사를 결심했다. '자연친화적인 주택 로망파' 남편과 '관리가 편한 아파트파' 아내로 의견이 나누어진다.

(사진 = MBC)
(사진 = MBC)

복팀에서는 장동민 코디와 예능 우량주인 김승혜와 김해준 인턴 코디가 덕팀에서는 양세찬 코디와 조혜련 히든 코디와 최유정 인턴 코디가 출격한다.

남양주와 하남에 위치한 총 4곳 중 의뢰인이 선택할 집은 18일 일요일 밤 10시 45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운 우리 새끼 (SBS)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권모술수' 주종혁이 등장해 미운 우리 새끼로 인생 첫 예능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어머님들께 "화면보다 실물이 훨씬 예쁘시다"라고 맘심 저격 멘트를 던져 '예능 권모술수'로 거듭났다.

(사진 = SBS)
(사진 = SBS)

임원희와 남창희, 김용명이 '힙플레이스'로 알려진 양양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본인들의 힙에 취한 세 사람은 MZ세대를 능가하는 서핑 복장 차림으로 나타나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해변가에 도착해 서핑을 시작했지만 파도와 사투를 펼치는 웃픈 임원희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자칭 '연애 고수' 용명이 원희와 창희에게 연애 꿀팁도 전수했다.

(사진 = SBS)
(사진 = SBS)

주종혁의 반전 매력부터 양양트리오의 힙캉스는 18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볼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