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김국진 기자] 전문 약사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지엠팜이 자연주의 동화감성 화가 문경작가와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유소아 기프트박스를 출시한다.

지엠팜은 ‘더징크디’, ‘더칼슘디’, ‘야미푸철분씨’ 등 영유아부터 성장기 어린이까지 섭취하는 유소아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고, 문경작가는 신비로운 대자연과 천진난만한 동물들을 소재로 한 행복한 상상 속 일상을 그리는 작가이다.

지엠팜 x 문경작가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문경작가의 그림을 활용한 기프트박스, 쇼핑백, 엽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성품에 모두 다른 문경작가의 그림이 사용돼 다양한 작품을 한 번에 향유할 수 있다. 기프트박스에 포함되는 제품은 지엠팜의 엄선된 스테디셀러 중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기프트박스에 활용된 문경작가의 <꽃숲에서>는 싱그러운 꽃밭에서 말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작품으로, 말의 즐거운 표정과 배경의 다채로운 컬러감이 상상력의 날개를 자라게 하고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지엠팜 관계자는 “지엠팜 제품을 섭취하는 유소아 및 어린이가 자신만의 상상력 세계를 그리며, 작품 속의 말처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며 성장하길 바란다.”며 “쇼핑백에 그려진 <동화정원>의 화려하고 자연 친화적인 배경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그림을 통해서나마 일상 생활 속에서도 자연을 느끼해 주고 싶었다.”며 제품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작품 선정 이유를 덧붙였다. 쇼핑백 <동화정원>의 화려한 패턴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문경작가는 “내 그림이 패키지로 나와서 어린이들에게 좋은 감성을 전해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어린이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지엠팜과의 콜라보레이션이 즐거운 경험이었고, 앞으로 기프트박스 패키지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지엠팜 서진혁 대표는 “우리 아이들이 예쁘고 아름다운 그림을 많이 보고 자랐으면 한다. 아이들이 동심을 지키고, 무한한 상상력으로 이 세상을 살아갔으면 한다”며 문경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취지를 밝혔다.

기프트박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지엠팜 제품은 ‘야미푸 키즈 멀티비타민’, ‘야미푸 철분씨’, ‘야미푸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더프로바이오 아연디’, ‘더징크디’ - 5종이며, 자세한 옵션은 지엠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9월20일 정식 출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