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4일 오후 1시 두 번째 미니 앨범 '오버로드(Overload)' 발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이수현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새 미니 앨범으로 컴백한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명이 담긴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발매 소식을 알렸다. 

또한, 공식 팬덤명을 'Villains'(빌런즈)로 발표해 이목을 모았다. 팬덤명은 '빌런이 없다면 히어로가 존재하는 의미가 없듯 서로에게 꼭 필요한 공생 관계'임을 뜻한다. 빌런이 있는 곳 어디든 항상 히어로가 등장하는 것처럼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와 팬들이 늘 동행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음악적 잠재력, 파워풀한 퍼포먼스, 특별한 세계관을 갖춘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JYP의 아티스트 레이블 STUDIO J(스튜디오 제이)가 'K팝 대표 밴드' DAY6(데이식스) 이후 약 6년 3개월 만에 론칭한 신예 밴드. 미국 버클리 음대 출신 드러머이자 리더인 건일을 필두로 키보디스트 정수와 오드(O.de),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Jun Han), 베이시스트 주연까지 여섯 멤버가 뛰어난 연주 실력과 가창력을 자랑한다.

올해 7월 발표한 미니 1집 '헬로, 월드!(Hello, world!)'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는 첫 번째 단계를 의미하는 앨범명처럼 각자의 삶을 살던 여섯 멤버가 미지의 공간 '♭form'(플랫폼)에 첫걸음을 내딛고 한자리에 모이게 되는 과정을 풀어냈다. Z세대의 당찬 매력을 품은 신인 보이 밴드가 새 앨범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에너지에 기대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미니 2집 '오버로드'는 11월 4일 오후 1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