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중소기업 해외판로 개척 목적, 다양한 뷰티 산업 전문가 참여
오는 26일까지 사전 신청, 27일 세미나 진행

사진 = 서울산업진흥원 제공
사진 = 서울산업진흥원 제공

[문화뉴스 이현기 기자] 서울산업진흥원이 해외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뷰티 중소기업을 위해 ‘TRADE ON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TRADE ON'은 국내 중소기업의 수출지원을 위해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B2B 수출 플랫폼이다. 수출을 희망하는 국내 뷰티 중소기업의 관심을 제고하고, 향후 이어지는 행사들과 연계해 기업들이 수출에 도전하고 판로를 확대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목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는 뷰티 산업 전문가 및 성공 사례 기업 대표가 참여해 뷰티 품목 수출 동향과 해외 진출에 대한 전략을 소개한다.

첫 번째 주제 강연을 맡은 뷰스컴퍼니 박진호 대표는 ‘융복합 시대에 따른 뷰티업의 미래 전망’이라는 주제로 뷰티 마케팅의 트렌드와 전망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두 번째 주제 강연은 CAIQTEST Korea의 김주연 본부장이 맡는다.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주요국의 2022년 화장품 인허가 동향 및 이슈를 소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북미 시장에 헤어팩 제품을 수출하면서 주목을 받았던 스페스의 안다인 대표가 참석해 직접 경험한 뷰티 품목 북미 시장 진출의 성공 사례와 전략을 소개한다.

오는 27일에 진행되는 ‘TRADE ON 온라인 세미나'는 온라인 행사 플랫폼인 이벤터스를 통해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등록은 오는 26일까지 신청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신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