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좌측부터 헤리티지·플레이팝 리쉬, 헤리티지·플레이팝 목줄, 팬던트
△ 좌측부터 헤리티지·플레이팝 리쉬, 헤리티지·플레이팝 목줄, 팬던트

[문화뉴스 김국진 기자] 프리미엄 반려동물 산책용품 브랜드 치치앤코(cici & co)가 교보핫트랙스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치치앤코는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컬러와 소재, 마감에 있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브랜드로, 반려동물 메타버스 전문기업 ㈜펫타버스에 최근 인수됐다. 대표 제품으로 두 손을 자유롭게 하는 ‘핸즈프리’ 손잡이를 가진 리쉬(헤리티지) 및 ‘인식표 전용 고리’를 가진 목줄 등이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창의적이면서도 아름다움을 놓치지 않는 감성과 디자인을 제공한다.

입점 제품군으로는 리쉬, 목줄, 팬던트가 있다. 리쉬와 목줄은 무접착/무봉제 방식으로 제작 된 ‘헤리티지’와 컬러풀한 패턴 웨빙의 ‘플레이팝’ 2종류가 있으며, 모두 이태리 가죽으로 제작됐다. 팬던트는 총 6종류이며, 각인 서비스가 제공돼 ‘인식표’로 활용 가능하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표면 광택이 우수하며 피부 알러지 반응을 최소화한 점이 특징(3종), 호마이카 공정으로 컬러면과 금속면이 고르게 마감되어 제품의 완성도를 높인 점이 특징(3종)이다. 목줄 사이즈는 S, M, L 중 선택 가능하며, 팬던트와 함께 제공되는 볼체인은 30, 40cm 두가지가 있다.

치치앤코는 이번 교보핫트랙스 입점 기념으로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17일까지 24일간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보문고 핫트랙스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배너를 누르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치치앤코를 인수한 펫타버스는 반려동물 아바타 기업으로, 기존 핵심 사업과의 시너지를 높이고자 반려동물 관련 신사업을 적극 추진 중이다. 지난 6월 펫 키우기 애플리케이션 ‘헬로펫’을 인수한 데 이어 치치앤코 인수를 통해 반려동물 용품 사업을 본격 시작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