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현주, 비타민 파라다이스, 31.8x31.8x3.5cm, 캔버스에 안료. 혼합재료.자개, 2022
사진 : 김현주, 비타민 파라다이스, 31.8x31.8x3.5cm, 캔버스에 안료. 혼합재료.자개, 2022

[문화뉴스 홍정기 기자] 예술기획사 아트숨비 소속작가 15인이 참여한 동아제약 오쏘몰 이뮨 아트 캠페인 <오!쏘! 아티스틱!(ORTHO ARTISTIC)> 시즌1 온라인 전시가 오픈했다. 

<오!쏘! 아티스틱!>은 ‘이상적인 에너지, 이례적인 시간’이라는 슬로건을 전하는 아트 캠페인으로, 오쏘몰 이뮨이 선사하는 에너지와 함께 예술적 삶을 만들어 가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아트 캠페인은 작은 영감으로부터 발화한 큰 에너지를 표현한 시즌1 <에너지 - 흡수와 발산>을 시작으로 매월 새로운 주제로 전개된다. 시즌2는 생명의 파장을 주제로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파장 – 깊이와 폭>, 시즌3는 건강으로 비롯된 일상의 변화를 상징하는 <#고양 – 일상과 예술>로 아트숨비 소속작가 40인이 매칭되어 작품으로 승화시킬 예정이다. 

시즌1 <에너지 - 흡수와 발산>에는 아트숨비 소속작가 김현주, 김소정, 김진선, 남재현, 윤연화, 장해림, 장혜영, 주랑, 최은영, 최진연, 람, 미넷, 이슬비, 장우주, 장진화 총 15명의 작가가 참여했다. 

<오!쏘! 아티스틱!> 시즌1 온라인 전시는 오쏘몰 이뮨 아트 캠페인 온라인 플랫폼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전시 감상을 돕는 오디오 가이드와 전시 작가 인터뷰 영상 등을 제공한다. 

아트숨비는 9년차 예술기획사이자 아티스트 에이전시로서 다양한 국내 기업과 아트콜라보 사업을 추진해오고 있다. 기업의 브랜드, 제품 등을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키고, 이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전시, 기념품과 아트키트 제작, 현장 또는 온라인 연계 행사 및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해 기업의 ESG 경영을 실천할 수 있게 매개 역할을 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