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8주년 기념 특집 마지막 방송을 28일(수)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에서 28일(수) 오전 11시 35분부터 약 60분간 진행되는 해당 방송은 메인 제품으로 ‘저스트TS샴푸’의 △기본구성(저스트TS샴푸(500g) 4통, 저스트TS샴푸(100g) 4통, 체험분(6g) 4개), 임영웅 굿즈 1SET 외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저스트TS샴푸’ 조기 매진의 경우 두피에 시원한 쿨링감과 탈모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뉴TS쿨샴푸’로 대체되며 해당 제품은 롯데L라이브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전체 구성에는 TS샴푸 모델 임영웅의 굿즈 세트가 포함되며 28일 마지막 방송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어느덧 TS샴푸 8주년 특집 방송이 마지막을 앞두고 있다. ‘저스트TS샴푸’와 함께 ‘뉴TS쿨샴푸’도 함께 준비하였으니 28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되는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대표 브랜드 ‘TS샴푸’ 브랜드 전속 모델 임영웅, 마스크 전문 브랜드 ‘티마마스크’ 전속 모델로 혜리를 발탁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