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권대호)은 전기기사 자격증의 실제 시험 환경을 구현하여 수험생의 실전 감각 향상을 돕는 ‘CBT모의고사’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CBT모의고사’는 컴퓨터 화면으로 시험문제를 확인하고 그에 따른 정답을 클릭 시 감독자 PC에 자동으로 수험자의 답안이 저장되는 방식의 시험이며, 기출문제 학습 후 실전을 대비하는 수험생이 최종 실력 점검을 할 수 있도록 에듀윌에서 마련한 모의고사다. 또한, 2회분과 그에 따른 해설강의를 제공해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해당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시간에 맞춘 문제 풀이와 답안 입력 및 제출 시스템을 통해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을 구현했고, 수험생의 시간 분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갖췄다. 더불어, 시험장과 동일한 구성의 전자 계산기와 누락되는 문제가 없도록 안 푼 문제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틀린 문제의 대한 이론과 해설을 제공하는 전 과목 해설강의와 틀린 문제를 종합해 반복 학습할 수 있는 오답노트 등 모의고사에 따른 부가 학습과정을 조성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시험 전 마무리 학습을 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본 모의고사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문제 및 이론에 대한 경험을 쌓을 수 있다”며 “에듀윌은 전기기사 시험의 빈출 개념과 이론을 담은 핵심개념서를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