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가구톡세상은 입주시즌을 맞아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브랜드 가죽소파 최저가 판매 행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가죽소파최저가 행사는 각종 브랜드의 가죽소파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일산, 하남, 오산, 부산의 가구톡세상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현재 가구톡세상의 각가구할인매장은 1000평~2000평 규모의 대형 멀티숍 매장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1000조 이상의 가구가 진열돼 있다.

또한 고품질의 신혼가구, 입주가구, 학생가구, 원목가구, 모던가구, 앤틱가구, 명품가구, 주니어가구 등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이 갖춰져 있어 한번에 쇼핑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라자가구, 동서가구, 우리꼴 자연가구 등 유명브랜드가구들을 50%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가구톡세상관계자는 "입주시즌이 되면 믿을만한 가죽소파브랜드를 조금이라도 저럼한 가격에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급증한다"며 "하지만 단순히 가격만을 보고 구매할 것이 아니라 가구할인매장 등에서 다양한 가죽소파들을 꼼꼼히 직접 비교해 보고 구매해야 후회가 없다"고 전했다.

한편 KBS2 'VJ특공대', SBS생활경제, 생방송 아침이 좋다,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바 있는 가구톡세상은 지난 28년간의 가구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4개 매장에서 한 번의 사입으로 최저가를 구현해 냈으며, 구매부터 배송, 설치까지 확실한 A/S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