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4일까지 토익 인강 최대 60% 할인 이벤트 연장 진행
토익 기초 다지기부터 고난도 실전문제 풀이까지 전단계 학습자 위한 토익 강의 할인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YBM 넷의 온라인 교육 브랜드 YBM 인강이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3주간 매주 다른 토익 강의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토익 BLACK WEEK’ 이벤트를 특별 연장 진행한다.

다음 달 4일까지 이어지는 특별 연장 이벤트는 토익 입문 단계부터 고급 단계 학습자 모두를 위한 ▲ ETS TOEIC® 단기공략 550+ ▲ ETS TOEIC ® 단기 공략 650+ ▲ ETS TOEIC® 단기 공략 750+ ▲ ETS TOEIC® 단기 공략 850+ 총 네 가지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ETS TOEIC® 단기공략 550+ 강의는 공신력 있는 기출문제로 토익을 처음 접하는 학습자가 탄탄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돕는다. 또, ETS TOEIC ® 단기 공략 650+ 강의는 토익 시험 이해와 점수 달성을 위한 파트별, 유형별 공략법을 제시하여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중급 학습자를 위한 ETS TOEIC® 단기 공략 750+ 강의는 ETS 토익 정기시험과 동일한 유형과 난이도의 문제로 짧은 기간 안에 최상의 학습효과를 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토익 85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를 위한 ETS TOEIC® 단기 공략 850+ 강의는 고난도 문제 풀이와 실전 팁으로 2주 만에 고득점을 향한 발판 다지기가 가능하다.

YBM 인강 관계자는 “토익 BLACK WEEK 수강 신청 기간을 놓쳐 아쉬워할 학습자들을 위해 특별 연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토익 입문자부터 고득점 완성 단계의 전 단계 학습자를 위한 다양한 강의 이벤트를 연장 진행하는 만큼, 남은 한 해 토익 학습을 계획 중이신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