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비엔에프시리즈(대표 유용호)’의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버거앤프라이즈’가 2022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프랜차이즈/수제버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버거앤프라이즈는 2014년부터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전국에 약 10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마케팅 관계자는 “버거앤프라이즈는 수제 버거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패티의 완성도를 위해 매일 아침 전 매장에서 수작업으로 패티를 직접 만들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일반적인 가공육 제공 방식과의 차별점을 강조했으며 “패티 외에도 매일 신선한 재료들을 공급받아 하루 동안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고퀄리티의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금번 수상에 대해 ㈜비엔에프시리즈의 유용호 대표는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며 임직원들과 가맹 점주님들의 묵묵한 노력과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금번 수상이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는 수상 소감을 전하며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외식업계는 매장 식사보다는 배달·포장이 강세가 되었지만 점차 엔데믹으로의 전환이 이루어지는 가운데, 트렌디한 인테리어의 매장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더 제대로, 더 맛있게, 더 많이 수제버거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한편 ‘2022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은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높이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및 사회의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또는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를 심사하여 시상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