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마이라이프 내추럴스(MLnaturals)가 성원에 힘입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캡슐 제품인 시서스 2500은 한국 오픈마켓 누적 판매 수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시서스는 그리스어로 담쟁이덩굴을 뜻하며 ‘포도아이비’라고 불리는 생명력이 강한 엔렌다니카와 ‘캥거루이이비’ 라고 불리는 안타르티카 등 다양한 품종이 있다. 

캡슐형의 경우 소화와 흡수가 빠른 야채 캡슐을 사용하였으며, 목 넘김이 쉬운 사이즈로 제작되어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캡슐 1정에 시서스 2,500mg를 함유하고 있어, 1일 1정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분말의 경우 1회 섭취량에 시서스 가루 1,000mg가 함유되어 있다. 찬 물 200~300ml 정도에 분말을 섞어, 물을 마시는 것처럼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한편 마이라이프 내추럴스는 현재 ‘한 달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매 월 15일마다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한 달 후기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들에게 2,000포인트 쿠폰을 발급하고 있다. 또, 한 달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베스트 후기 5분을 추첨해 사은품을 추가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22년 마지막 이벤트로 전 상품 22%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상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30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1호점 리유저블 텀블러 1세트(세트 당 6컵)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사은품은 시애틀 스타벅스 1호점에서만 판매하는 리유저블 텀블러로 전 상품 구매 시 동일하게 제공되는 이벤트이다. 

관계자는 “국내의 더 많은 소비자가 저렴한 가격에 시서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라며, “해당 이벤트는 2022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