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66년 전통의 부동산 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프로그램 수강생에게 무제한 출제 예상 문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평생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등 프로그램 수강생에게 출제 예상 문제를 학습모드와 모의고사 형태로 PC와 스마트폰 기기를 통해 무제한 지원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경록이 해당 프로그램 수강생에게 무제한 제공하는 출제 예상 문제는 출제 경향을 리드하는 부동산학 대학교수 그룹이 제작해 전문적이고 정확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경록 인강, 교재와 함께 학습하는 방법으로 활용하면 더욱 완성도 높은 시험일정 대비가 가능하다.

최근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고, 모의고사 형태로 출제 예상 문제를 풀어보며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다는 장점도 지녔다. 출제 예상 문제 해설은 학습자가 쉽게 이해하고 터득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설명한다.

위 혜택을 제공하는 경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은 시험과목별 전문 기획 인강, 수험서, 각종 혜택을 포함한 부동산 교육 프로그램이다. 전문 기획 인강과 교재는 부동산학 대학교수 그룹이 제작했으며, 수험생의 온라인 학습에 초점을 맞춰 내용을 구성했다.

특히 매일 2~3시간씩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시험일정을 준비하고 합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경록에 따르면 한 73세 고령 회원은 인강을 반복적으로 보는 방법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해 합격에 성공했다.

경록 관계자는 “수험생이 학습효과가 높은 양질의 인강과 교재, 출제 예상 문제를 통해 2023년 부동산중개사 시험을 철저히 준비하고 합격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