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예년보다 더위가 일찍 찾아오면서 주점창업시장도 일찌감치 여름이 찾아왔다. 여름을 알리는 입하는 지난 5일이었으나 4월 중순부터 낮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초여름 더위가 이어지면서 퇴근길에 술집을 찾는 손님들도 늘었다.

이러한 가운데 트랜디한 카페형 공간에서 세계맥주와 다양한 호텔급 메뉴로 여심을 사로잡는 엘리팝이 창업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엘리팝은 도심 속 푸른 정원 이라는 감각적이고 특색 있는 컨셉트로 트렌드 이슈에 민감한 주요 타켓인 20-30대 여성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요리맥주전문점이다.

유럽 노천 카페에 온 듯한 트렌디한 인테리어에서 호텔급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어 여타 호프집들과는 다른 확실한 차별화를 보여주고 있으며 70여종의 요리와 다양한 수입맥주 등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엘리팝은 시장조사 및 외식 트렌드 조사, 지속적인 연구 개발 및 고객 리서치, 레시피 공모전 등의 검증과정을 통해 연 2회 신메뉴를 출시하는 등 안정되고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확실한 시장경쟁력을 선보이고 있는 유망창업아이템이다.

엘리팝의 가맹본부 ㈜SY프랜차이즈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7년 간 수상을 했으며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우수 프랜차이즈’로 3년 연속 선정, 한경비지니스 주관하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년연속 수상,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장 수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통해 검증된 신뢰도 높은 호프집 창업 프랜차이즈 본사다.

한편 엘리팝은 술집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무료상권분석 및 다양한 창업지원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