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은의 계획대로 서지석-최윤소 부부 갈라설까

▲ KBS

[문화뉴스 MHN 전서현 기자] '이름 없는 여자' 서지석이 최윤소의 몰래카메라를 발견하고 분노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 17회분에서 구해주(최윤소)는 손여리(오지은)와 남편 김무열(서지석)이 몰래 만난다고 의심, 그의 차에 심어뒀던 카메라 SD카드를 회수해 봤지만 잘못됐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가져온 것은 무열의 사무 자료였던 것. 그 시각 무열은 자신과 윤설(오지은)을 찍은 영상을 발견, 해주의 짓임을 알아챘다.

해주는 여리와 무열이 또다시 만날 거라 예상, 엄마 홍지원(배종옥)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그의 차에 몰래카메라까지 설치했다. 무열은 이 사실도 모른 채 윤설을 찾아가 무작정 차에 태워 카페로 향했다. 그리고는 “어젯밤 왜 나를 집까지 데려다주고 벨을 눌러 가족들을 자극시켰냐”며 다그쳤다. 위로해주고 싶었다며 오히려 다친 손을 걱정해주는 윤설로 인해, 무열은 되레 혼란에 빠지고 말았다.

제 남편이 잠든 사이 심어놓은 카메라 SD카드를 가져온 해주. 노트북으로 영상을 보려다 무열이 잠에서 깬 바람에 결국 보지 못했다. 심지어 그가 출근하면서 노트북을 가져가버린 상황. 초조해하는 딸 대신 지원이 무열의 사무실에서 회수를 해왔으나, 열어 보니 그의 일 자료였다. 그리고 불안은 빗겨가지 않았다. 무열이 자신과 윤설이 차에 함께 있는 것을 찍은 영상을 발견, 해주가 벌인 일임을 알고 분노했다.

한편 윤설은 죽은 아버지와 특별한 사이였던 구도치(박윤재)를 복수에 이용하는 게 미안해졌다. 그래서 홍지원(배종옥)의 지시로 접근했던 한소라(한지우)와 그의 결혼을 막기로 했다. 할 말이 있다며 도치를 호텔 식당으로 부른 윤설. 그 호텔엔 한소라가 연인 도치를 속이고 다른 남자와 있었다. 윤설은 둘을 의도적으로 마주치게 만들었고, 화가 난 도치의 얼굴에서 이들의 연인 관계가 곧 끝날 것을 암시했다.

해주의 덫에 당할 뻔했던 무열은 그녀를 차갑게 뿌리쳤고, 도치는 연인에게 뒤통수를 맞았다. 과연 두 남자는 어떤 결정을 내릴까. 또한 윤설은 복수의 완성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지게 됐다. 네 남녀의 운명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이름 없는 여자’는 월∼금 저녁 7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jun0206@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