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루티카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과일주스 프루티카가 GS슈퍼마켓에 입점했다.

24일 프루티카 측은 "지난 20일부터 GS슈퍼마켓 상계점에 이어 고양백석점, 구월점, 김포한강자이점, 북가좌점, 송파점, 신사점, 여의도점, 원주혁신점, 잠실점, 잠실파크리오점, 잠원점, 파주와동점, 포천점, 학익점, 홍천점 등 전국 지점으로 확대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프루티카 과일주스 속에는 석류 3배 이상의 비타민, 비타민 A 등의 여러 과일효능들이 들어있으며, 비타민 보충이 필요한 성장기의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온 가족 모두 즐겁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주스로 소비자로부터 호흥을 얻고 있다.

특히, 이국적인 7가지 과일이 담긴 100% Multi7. 오렌지, 패션프루트, 망고를 믹스한 100% Mix. 오렌지, 레몬, 감귤이 들어있는 새콤달콤 100% Citrus는 지금까지 국내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점 제품으로 맛과 인기가 높다.

또한, 진한 망고, 포멜로, 구아바 주스도 올여름 인기품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계자는 "현대백화점과 GS슈퍼마켓을 기점으로 더욱더 많은 곳으로 판매망을 넓혀나갈 계획이다"며 "이번 GS슈퍼마켓의 입점을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소셜미디어(SNS), 블로그 이벤트와 온라인 판매를 통하여 쉽게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chunghee3@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