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한 식사 대용, 건강까지 생각한 요거트

이디야커피,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 듬뿍! 드링킹 요거트 4종 출시/이디야커피 제공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문화뉴스 허어진 기자] 이디야커피가 2월 1일, 건강과 간편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가 함유된 드링킹 요거트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그래놀라 드링킹 요거트, 딸기 드링킹 요거트, 블루베리 드링킹 요거트, 망고 드링킹 요거트 4종으로 구성됐다.

그래놀라 드링킹 요거트는 묵직한 플레인 요거트에 바삭한 그래놀라가 듬뿍 올려져 고소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딸기 드링킹 요거트는 새콤한 요거트와 톡톡 씹히는 딸기 과육의 달콤한 조합이 일품이다. 블루베리 드링킹 요거트는 블루베리 과육과 알알이 토핑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블루베리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망고 드링킹 요거트는 산뜻하고 은은한 망고 과육의 달콤함이 새콤한 요거트와 조화를 이룬다.

이디야커피 드링킹 요거트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건강에도 좋고, 묵직한 양으로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하다. 

신제품 드링킹 요거트 4종은 라지 단일 사이즈로 제공되며, 오는 2월 1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과 배달 플랫폼(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요거트에 대한 수요 증가에 맞춰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드링킹 요거트 4종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요거트 특유의 묵직하고 새콤한 맛과 다양한 토핑의 조합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문화뉴스 / 허어진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