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 포르투갈 나서는 이승우 인스타그램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한국 포르투갈의 축구 경기에 나서는 대한민국 축구선수 이승우의 연관검색어에 대해 알아봤다.

이승우의 키에 대한 궁금증이 가장 많은데 과거 프로필상 170cm로 기록되어 있으며 위키백과에서는 172cm로 되어 있다. 여러 인터뷰를 통해서도 키를 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 ⓒ 한국 포르투갈 나서는 이승우 인스타그램

이승우는 인기만큼 연봉도 화려하다. 지난해 1월 FC 바르셀로나와 3년 6개월 계약을 맺었지만 정확한 연봉은 추측만 나오고 있다. 이승우는 약 300만 유로의 연봉을 받았다고 알려져 있고 이는 환화로 대략 37억에 해당된다.

▲ ⓒ 한국 포르투갈 나서는 이승우 인스타그램

최근 이승우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널데리러가"라는 글과 함께 페라리 차량에서 내리는 사진을 올린 적이 있다. 해당 사진은 운전석이 아닌 조수석에서 내려 이승우 차량인지는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다.

▲ ⓒ 한국 포르투갈 나서는 이승우 인스타그램

또한 이승우는 SNS를 통해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자주 표현했다. 공개된 어머니 사진을 보면 상당한 미모를 보유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FC 바르셀로나 후베닐 A (FW 공격수) 소속으로 2017 FIFA U-20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나서고 있다. 1998년 1월 6일 생으로 2014년 아시아축구연맹(AFC) U-16 챔피언십 MVP를 수상한 바 있다.

chunghee3@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