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인생에 있어 수많은 고민과 불안의 고통을 견디며 살아가는 이들이 대부분이다.

때로는 닥친 위기를 풀어나가기 위해 유명한점집이나 용한점집 등을 찾아보는 이들이 많다. 
이를 통해 앞날의 희망이 있을지 작은 기대감을 가져보고 싶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대전점집 일월장군은 오랫동안 안고 있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방문하는 이들에게 옳은 신념만을 이행하는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전용한점집 일원장군 측에 따르면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은 대부분 사업을 하고자 하는 사업가부터 시작해 의사, 선생님,연예인, 아나운서, 모델, 금융권 지점장, 증권회사 임원 등 다양한 만큼 이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따라서 대전지역뿐만 아니라 일산, 김포, 서울, 부천, 부평, 원주, 부산, 대구, 전라도 광주, 울산 등 전국 각지에서 많은 손님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고 미국, 캐나다, 일본, 중국 등 국적을 가리지 않고 방문하고 있다. 

일월장군은 신령님의 원력으로 사주에 맞춰 운이 좋아질수 있도록 많이 기도드리고 이를 통해 찾아오는 이들의 고민 해결이 원활해지도록 돕고 있다. 

또한 "실제로 사람들 사이에서 점잘보는곳, 유명한점집이라고 소문난곳이라서 예약상담이 필수이며, 점집 선택시 부적이나 굿을 유도하는 곳도 주의해야 하며,점집을 한 군데만 가는 것 보다는 세군데 이상의 점집에서 상담 받고 가장 신뢰가 가는 곳을 결정하는 게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일월장군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유명세를 타고 있다.

현재 100여개 영상이 올려져 있고, 이들 영상을 통해 다양한 사례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