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한우는 풍부한 양질의 단백질로 구성되어 면역력 증진과 원기회복, 스트레스해소, 골다공증 등에 좋다.

 

한우는 겨울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보양식으로도 적합한데, 부위별로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양도 풍부하다.

 

 

이 가운데 건강보양식 한우 원주 맛집으로 알려진 횡성고향한우는 품질 좋은 한우와 명품 막국수 등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원주 맛집 횡성고향한우는 그날그날 질 좋은 부위를 선별하여 손님상에 제공하고 산지에서 직접 국내산 한우를 구매해 손님들에게 제공한다.

 

맛과 품질은 물론 1+꽃등심(500g) 6만5천원, 모듬특수부위(500g) 6만5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무료로 상차림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기는 냉동이 아닌 냉장 보관의 신선한 상태로 제공하고 있다.

 

국내산 한우만을 취급하기 때문 안전성도 보장되어 있어 믿고 맛볼 수 있는 한우를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한우수육, 갈비탕, 육회비빔밥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새로 런칭한 메뉴인 횡성고향한우 막국수는 과거 원주 막국수 맛집으로 명성을 알리던 대표의 특별 노하우가 가미됐다.

 

횡성고향한우는 넓은 객실에 깔끔한 인테어리와 놀이방까지 완비하고 있어 가족, 연인, 회식 등 다양한 모임이 가능하다.

 

이밖에 오크밸리cc, 밸라스톤cc, 동서울cc 등 다양한 골프장이 밀집해 있어 운동 후 식사를 하기에도 적당하다.

문화뉴스 이우람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