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홈 앤 스타일링 대표 브랜드 ㈜코지샵은 배우 김명민 과 변요한 주연, 조선호 감독이 지휘한 영화 ‘하루’에 우드블라인드 및 알루미늄블라인드, 롤스크린 등을 협찬했다고 15일 밝혔다.

영화 ‘하루’는 전쟁의 성자라 불리는 의사 ‘준영’(김명민)이 딸의 생일 날 약속 장소로 향하던 중대형 교통 사고 현장에서 죽어있는 딸 ‘은정’(조은형)을 발견한 뒤 사고 2시간 전으로 타임워프하면서 어떻게든 그 날의 사고를 막으려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다. ‘민철’(변요한)은 그처럼 사고로 아내를 잃은 날을 반복하고 있는 역할로 함께 상황을 극복해나가는 스토리다.

 

실제 영화 ‘하루’에서 블라인드는 극중 대학병원에 설치됐으며 무균실에 25mm 알루미늄 블라인드(그레이), 샌엘리호 롤스크린(베이지)를 협찬하고 다른 세트에 우드블라인드도 설치돼 영화에 나올 예정이다.

코지샵의 관계자는 “드라마 및 영화를 런칭 초기부터 꾸준하게 이어나간 덕분에 과거 ‘닥터스’에 나왔던 우드블라인드나 ‘미생’에 협찬했던 알루미늄블라인드 등 드라마에 실제 설치돼 영상에 노출된 제품을 찾는 문의가 많이 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관계를 유지해 소비자들에게 찾아갈 수 있는 각종 장르 협찬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백화점 입점 브랜드 코지샵 쇼핑몰 또는 코지샵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앱은 구글, 앱스토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코지샵은 2015년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과 2015·16년에 이어 17년까지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3년 연속 수상하는 등 고객만족 부분에서 온라인 판매의 신용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코지샵 붙이는 셀프블라인드와 호텔라인 3중암막커튼, 아이사랑커튼까지 맞춤제작과 완제품을 제공하고 최근에는 침구 론칭을 시작하면서 커튼, 블라인드, 침구 부분까지 인테리어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