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볼코리아, 케겔운동 효과 살리는 요실금 치료제 베리얀 제시
비볼코리아, 케겔운동 효과 살리는 요실금 치료제 베리얀 제시
  • 이우람
  • 승인 2017.06.1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뉴스] 케겔운동에 대해 알고 있는 여성과 운동효과를 보기 위해 이를 시도하는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다. 하지만 케겔운동은 골반저근에 반복적으로 힘을 줘야 하는데 허벅지나 아랫배, 엉덩이 등 다른 근육에 힘이 들어가 제대로 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꾸준하고 지속적인 운동으로 이어지지 못해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케겔운동 효과를 제대로 보지 못해 요실금 개선에 실패하는 등 여성들이 자신감을 상실해 혼자 고민에 빠지는 사례도 찾아볼 수 있다.

 

㈜비볼코리아는 이런 여성들의 고민 해결과 자신감 회복을 돕기 위해 자사 요실금 의료기기 베리얀을 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베리얀은 케겔운동을 골반저근전기자극을 통한 골반저근의 수축이완의 원리로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우며 대한민국 식약처 허가와 GMP 인정, 각종 특허 및 인증을 받아 안정성과 효능을 검증했다. 

주요기사

또한 터치스크린방식으로 충전이 가능해 전원이 따로 필요 없고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든 손쉽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바이오피드백장치 내장형으로 다양한 주파수 내장과 폭넓은 운동모드를 통한 단계적 운동을 할 수 있다.

관계자는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케겔운동을 할 수 있어 사용한 여성분들의 편의를 높였으며 배우자와의 사이도 원만하게 돕고 있다”며 “몰라서 사용하지 않는 분들도 체험을 통해 효과를 직접 경험해보고 도움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베리얀(Beriyan)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 의료기기(요실금치료기)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MHN 포토
이우람 | pd@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