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예신다이어트 강남 본점은 올 여름을 맞아 ‘1:1 맞춤 바디 관리 프로그램’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1:1 맞춤 바디 관리 프로그램’에 대해 최고 175만원까지 가격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체온업관리를 통해 ‘체온’ 36.5도를 지키며 따뜻한 기운을 몸속으로 전달한다. 체온이 높아지면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이 활발해져 기초대사량이 높아지게 되고 이를 통해 지방 분해에 도움을 준다.

또한 면역력도 높아지고 몸 속 노폐물과 독소도 쉽게 배출돼 건강을 유지하면서 체중 감량을 돕는다. 

아울러 특수 제작한 다이어트 스톤을 달궈 전신을 마사지하듯 셀룰라이트를 풀어주는 ‘비뚜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전문 교육을 이수한 강남 예신다이어트 테라피스트들의 1:1 맞춤 관리로 개개인의 유형별, 체질, 체형에 맞는 관리방법에 비만의원인 분석 등을 거쳐 다이어트가 진행된다.

예신다이어트 관계자는 “혼자 하는 다이어트가 어렵고 힘이 든다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며 “예신에서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한 달 무상 추가관리를 제공할 뿐 아니라 재차 실패할 경우에는 100% 환불까지 약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예신다이어트는 체온업의 원리를 이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