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cture+Talk 픽톡 '돌아온 비글돌 마마무!'

[문화뉴스 MHN 이현지 기자]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예스24 무브홀에서 RBW엔터네이먼트 걸그룹 마마무  새 미니앨범 ‘Purple(퍼플)’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습니다.

 

▲ Picture+Talk 픽톡 마마무 솔라 '비글미 가득~'

 

이날은 다섯 번째 미니앨범의 작업기부터 신곡으로 돌아온 소감과 수록곡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 Picture+Talk 픽톡 마마무 솔라 '섹시미도 업그레이드~'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마마무의 앨범 총괄 프로듀서인 작곡가 김도훈이 작업한 곡으로 기존 마마무가 많이 선보였던 레트로 음악과는 다른 모던한 사운드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Picture+Talk 픽톡 마마무 '나로 말할 것 같으면 기대해주세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에 관한 질문에 솔라는 "당당한 여자들의 외침을 표현해봤다"며 "눈과 귀를 만족시킬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는 각오를 다졌습니다.

 

▲ Picture+Talk 픽톡 마마무 휘인 '느낌있게~'

 

또한 앨범 발매 전 깜짝 공개된 '아재개그'는 개그맨 김대희, 김준호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한 곡으로 마마무는 팬들에게 가사에 넣을 '아재 개그'를 공모하기도 했는데, 공모를 통해 채택된 가사가 들어가 있어 듣는 재미를 더해준다며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 Picture+Talk 픽톡 마마무 문별 '더 예뻐졌어~'

 

휘인은 앨범명 '퍼플'에 대해 "보라색이 분홍과 파랑이 섞이면 나오는 색이 보라색이다"며 "화사하고 발랄한, 깊이 있고 진한 색깔이 합쳐진 음악을 담았다는 의미"라고 전했습니다.

 

▲ Picture+Talk 픽톡 마마무 '무무들 뒤따라와~'

 

한편,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는 22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Purple(퍼플)’을 발표한 후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합니다.

lhj@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