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해외 명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리본즈(대표 하동구)가 오는 30일 금요일 오전 11시까지 ‘썸머 핫 세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상반기 결산으로 준비한 이번 ‘썸머 핫 세일 페스티벌’은 품목별 세일전에 이어 상반기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페스티벌로 실시된다. 지갑과 가방, 신발 품목 할인에 이어 리본즈의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썸머 핫 세일 페스티벌’에서는 최대 80% 할인 된 금액으로 명품 구입이 가능하다.

더불어 리본즈의 인기 브랜드로 선정된 이번 세일 품목은 전 연령층을 고려해 종류와 스타일 모두 다양하게 구성됐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표적으로 생로랑의 ‘모노그램 클러치’를 50만원대에, 팬디의 ‘스몰 바이 더 웨이’는 100만원대에 제공한다. 지방시의 인기 상품인 ‘스몰 호라이즌백’은 16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스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카오톡에서 ‘리본즈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스파 이용권 응모하기’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는 7월 3일, 리본즈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리본즈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본즈 관계자는 “상반기의 마지막 달인만큼 그 동안 리본즈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상반기 클리어런스 결산 세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명품 최대 할인 행사를 통해 잠시나마 더위를 날리실 수 있기를 바라며, 리본즈는 하반기에도 더 다양한 럭셔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본즈는 전세계 11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명품 전문 커머스 기업으로 온라인 명품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자체 명품 감정팀인 아틀리에를 운영, 3중 검수 과정을 통해 정품 개런티 카드를 발급해 진품을 보증한다. 최근에는 매달 79,000원에 주요 명품 가방을 원하는 기간만큼 무제한으로 대여할 수 있는 명품 렌탈 서비스 ‘온리(ON:RE)’를 선보인 바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