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쇼온컴패니

[문화뉴스 MHN 김미숙 인턴기자] 유준상, 카이, 박은태, 아이비가 출연하는 뮤지컬 ‘벤허’가 29일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뮤지컬 '벤허'는 루 월러스가 1880년 발표한 베스트 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담은 창작 뮤지컬이다.뮤지컬 ‘벤허’는 한 남성의 인생을 유구한 역사의 흐름에 따라 치밀하고 촘촘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독보적인 연기력과 캐릭터 해석력으로 국내 최정상의 배우들로 발표 당시부터 ‘황금 캐스팅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벤허'의 배우 캐스팅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귀족 가문의 자제에서 하루아침에 노예로 전락한 기구한 운명을 지닌 '유다 벤허' 역에는 유준상, 박은태, 카이가 캐스팅됐다. 로마의 제국주의에 심취해 어린 시절 친구인 '벤허'를 배신하는 메셀라 역에는 배우 박민성, 민우혁, 최우혁이 이름을 올렸다. '유다 벤허'의 연인이자, 노예가 된 '벤허'를 '에스더' 역에는 배우 아이비와 안시하가 캐스팅됐다. 이외에도, 배우 이정수, 선한국, 곽나윤 등 내로라하는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시대를 뛰어넘는 명작의 재탄생을 완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뮤지컬 '벤허'는 오는 8월 25일부터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상연되며, 충무아트센터 회원은 28일 오후 2시부터 충무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선 예매 가능하다.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