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로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연출하는 법
  • 이우람
  • 승인 2017.06.2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뉴스] 투명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려면 최근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 트렌드 ‘MSBB’에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MSBB(My Skin But Better)’란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지만 원래보다 더 좋아 보이는 피부를 뜻한다.

이에 겟잇뷰티파우더팩트, 지성콤팩트 등을 선보인 뷰티업계에서는 피부톤보정은 물론 입자고운파우더로 밀착력까지 높인 화장품들을 다양하게 추천해왔다. 

 

최근 출시된 지속력높은파운데이션, 콤팩트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하려면 건성, 지성피부를 위한 겟잇뷰티화장법뿐만 아니라 수정화장에도 유의하는 것이 좋다.

아침에 메이크업순서에 따라 지성파우더, 콤팩트를 사용했더라도 조금 시간이 지나면 땀이나 파운데이션 유분기 때문에 화장이 무너질 수 있기 때문이다.

겉은 보송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연출하기 위해서는 유분기가 느껴질 때 기름종이로 지성피부를 두드려줘야 한다. 또 실내·외 온도 차 때문에 피부가 건조한 건성, 복합성피부의 경우에는 수정화장 과정에서 저자극피부케어를 위한 미스트를 뿌려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처럼 최근 메이크업지속력높이는방법 추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RS 비비 팩트(SPF50+, PA+++)’가 선보여졌다.

8년 연속 랭키닷컴 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 브랜드가 선보인 ‘RS 비비 팩트(SPF50+, PA+++)’는 백합, 아이리스, 에델바이스, 연꽃, 백장미 등 8가지 식물 추출물을 풍부하게 함유하여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이 제품은 달맞이꽃, 마카다미아씨, 해바라기씨 오일을 통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공급하며, 다공성 구조의 투명파우더로 피부 번들거림이나 뭉침 없이 복합성, 지성피부의 피지를 잡아준다. 또한 파운데이션을 바른 이후의 지속력높은메이크업을 위해 미세하고 고운 파우더 입자가 모공을 가려주어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피부톤보정 효과를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실내·외 온도 차 때문에 건조해진 건성, 복합성피부에 무턱대고 비비크림이나 가루파우더팩트를 덧바르면 지속력높이는메이크업을 해보려다가 도리어 각질과 피부트러블이 부각될 수 있다. 따라서 보송한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겟잇뷰티팩트, 유해성분없는화장품 추천후기를 찾아보는 노력 이외에도 지성파우더팩트의 입자와 자연스러운 커버력에 주목해야 한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MHN 포토
이우람 | pd@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