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프리미엄 숙성 삼겹살 전문점 ‘숙달돼지’가 월 300만명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 맛집 리뷰&평점 서비스인 망고 플레이트가 선정한 ‘전국 삼겹살 맛집 베스트 30’에서 최고 평점(4.8)을 받아 1위를 기록했다.

숙달돼지는 상위 1%의 1+급 이상의 최상위 암퇘지를 숙성마스터의 14일 이상의 기술숙성과정을 거쳐 최고의 맛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삼겹살 브랜드로, 최근 삼겹살의 진화의 끝을 표방하고 고기매니아들 사이에서 화재가 되고 있다.

특히 이 매장은 국내 최초로 ‘오늘 고기 스펙’이라는 상세 정보를 통해 고기에 대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여 눈길을 끌며, 손님들은 ‘오늘 고기 스펙’을 보면서 숙성방식 및 기간, 고기 등급, 도축일자 등을 다양하게 살펴볼 수 있다.

‘동네에서 즐기는 상위 1% 프리미엄 숙성 삼겹살’을 콘셉트로 서울 문래동 구석 동네상권에 자리잡고 있는 숙달돼지는, 맛으로 상권의 열악함을 극복하고 오픈 4개월 만에 연일 웨이팅이 걸리는 대박매장으로 자리매김 했다.

숙달돼지 브랜드 관계자는 “ 오픈 4개월 만에 국내에서 가장 신뢰도 있는 맛집 평가 서비스인 망고플레이트에서 전국 삼겹살 맛집 1위로 이름을 올려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밝히며, ‘대한민국 삼겹살 문화를 진화 시키겠다는 진정성과 의지를 알아 준 소비자들의 성원이 있었기에 전국의 유명 삼겹살 맛집 들을 제치고 1위에 오를 수 있었다”며 “우리가 현재 낼 수 있는 맛은 늘 아직 80% 수준이라 생각하고, 늘 더 나은 맛을 끊임없이 추구하여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맛의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숙달돼지는 문래본점에 이어 7월 중순 사당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사당직영점 오픈에 이어 곧 창원 상남점, 대학로점, 광명점 등 대기중인 직영 및 가맹점 10여 개 매장들이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