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살컴퍼니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걸그룹 PPL(피피엘)이 신곡 "Shoot U"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6일 박살컴퍼니는 이번 PPL(피피엘) 신곡 "Shoot U"는 트랩팝 기반 스타일로 도도함과 섹시 발랄한 색깔의 track이며, 남심저격 여름 사냥꾼 컨셉으로 발매 시기인 여름에 맞추어 핫하게 제작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노래의 컨셉은 카우걸 웨스턴 느낌의 의상과 함께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맞추어 ‘총댄스’를 겸비한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노래제목 Shoot u(너를 쏜다) 의미처럼 노래 가사중에 ‘난 조준할께 널’ 이라는 남심의 마음을 저격하겠다는 재미있는 가사가 돋보인다.

또한 "boom boom shoot u"라는 반복되는 재미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또한 이번 3번째 싱글앨범 'Shoot U'의 매력이라고 말할수 있다.

또한, 이번 앨범은 하리 귀요미송, 배드키즈 귓방망이, 김종민 살리고 달리고 등 히트 프로듀서 단디(DanDi)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기존에 앨범 컨셉처럼 너무 섹시미만 강조하긴 보단 PPL 멤버들의 도도한 매력을 잘표현한 곡이다.

▲ ⓒ 박살컴퍼니

박살컴퍼니 김인근 대표는 "7월 5일 티저 공개, 7월 7일 음원 발매 일정을 앞두고 있으며, 7월 6일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640아트홀에서 오후4시에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이번 여름을 강타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PPL 리더 가경은 "여름을 저격할 수 있는 신곡으로 준비한 만큼 이번 여름은 저희 PPL(피피엘)이 책임지겠다"고 전했으며 멤버 전원은 "이번 활동을 통해 늘 팬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고 더 많은 얘기들을 함께 나누고 늘 변치 않는 처음의 마음으로 팬들을 마주할 수 있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마음을 전했다.

chunghee3@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