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죽이야기가 누룽지탕 4종 메뉴를 신규 출시해 선보이는 중에 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 신메뉴 4종은 여름을 맞아 원기회복 및 기력충전을 위한 건강보양식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 충족을 목표로 기획·개발됐다. 또한 소리까지 맛있는 누룽지와 함께 신선한 해물, 쫄깃한 삼계닭 등을 맛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이 신메뉴들 중 ‘삼복 누룽지탕’은 누룽지와 야채, 풍성한 해물(위소라, 새우, 갑오징어)을 즐길 수 있는 요리다. 또한 ‘오복 누룽지탕’은 닭 안심살이 추가돼 씹는 즐거움을 배가시킨 요리다.

아울러 ‘팔복 누룽지탕’은 선도 높은 해물 다섯 가지와 삼계닭이 들어간 여름 건강보양식으로, 2인이 즐기기 적합하다. 덧붙여 ‘구복 누룽지탕’은 팔복 누룽지탕에 고급 식재료인 전복이 더해져 맛과 영양을 한층 더 높인 2인 보양메뉴다.

업체 관계자는 “누룽지는 약알칼리의 따뜻한 성질이며, 소화 흡수를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덧붙여 신선한 야채는 식이섬유와 비타민, 무기질 성분이 풍부하고, 해물은 단백질뿐만 아니라 불포화 지방산 등이 다량 함유된 식재료로 언급된다”며 “이러한 누룽지와 야채, 해물을 소비자들이 한 끼 식사로 즐기고,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건강을 중시하는 대중들의 현재 라이프 트렌드에 발맞춰, 앞으로도 신선한 재료 기반의 웰빙 메뉴들을 개발 및 출시할 방침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죽이야기는 ‘자연에서 온 명품죽’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웰빙죽을 선보이는 죽프랜차이즈다. 이 기업이 운영하는 온라인몰인 ‘죽이야기몰’에서는 초복에 기력보충을 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전복내장죽’, ‘영양닭죽’, ‘쇠고기죽’에 한해 3팩 묶음 1만원 특가로 무료배송 서비스를 더해 판매하는 이벤트를 7월 23일까지 진행한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