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스노트 2차 MD 품목 ⓒ 씨제스컬쳐
[문화가 있는 날·예술이 있는 삶을 빛냅니다…문화뉴스] 지난 9일 뮤지컬 '데스노트'가 프로그램 북과 함께 2차 공연 기념상품(MD)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MD는 총 5종으로 티셔츠와 열쇠고리, 스티커이며, 기존 상품들에 추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공연 시작과 함께 모든 MD를 공개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최근 공연 상품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뮤지컬 '데스노트'는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차례로 MD를 공개했다.

더불어 뮤지컬 '데스노트' 프로그램 북 예약 판매를 한다. 프로그램 북은 작품 설명과 공연 사진, 배우들의 코멘트 등을 담고 있어 관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상품이다. 특히, 이번 뮤지컬 '데스노트' 프로그램 북은 80페이지가 넘는 알찬 구성과 미공개 공연 사진들로 채워져 있어 공연을 본 관객들의 여운을 달래줄 전망이다.

현재 원활한 공연 관람을 위해 뮤지컬 '데스노트'의 모든 기념상품은 온라인 '씨제스 스토어(www.cjesstore.com)'를 통해서만 판매하고 있으며, 공연장에 마련된 전시 상품을 통해 실물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구매자의 편의를 위해 국내 무료 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완성도 높은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는 뮤지컬 '데스노트'는 8월 15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된다.

문화뉴스 전주연 기자 jy@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