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퍼스타X밀크 스페셜 페이지

[문화가 있는 날·예술이 있는 삶을 빛냅니다…문화뉴스]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이하 '수퍼스타')가 음악서비스 밀크와 함께 '수퍼스타x밀크 스페셜 페이지'를 오픈했다.

밀크(MILK)는 삼성전자의 뮤직라디오형 음악서비스로, 다양한 주제의 음악들을 가격, 선곡 고민 없이 들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뮤지컬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수퍼스타'가 처음이며, 이를 계기로 더욱 다양하고 강화된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밀크 수퍼스타 스페셜 페이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음원 선공개뿐 아니라 배우와 작품의 다양한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사진과 영상이 정기적으로 공개된다. 지난 10일 오픈에 맞춰 유다 역으로 출연 중인 한지상 배우의 '수퍼스타' 음원과 공연의 하이라이트 장면 영상과 스틸이 공개됐으며, 공연 초대 및 배우 친필 사인이 들어간 프로그램북과 머그잔 등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뮤지컬 '수퍼스타'의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는 밀크 내 '밀크 수퍼스타 스페셜 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후 지속해서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추가적인 미공개 영상 공개와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수퍼스타'는 뮤지컬 '캣츠', '오페라의 유령'을 탄생시킨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명작 중 하나로, 박은태, 마이클리, 한지상, 윤형렬, 최재림 등이 출연하는 국내 무대는 9월 13일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문화뉴스 전주연 기자 jy@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