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두피탈모관리센터 닥터스칼프는 여름 한시적으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닥터스칼프 지점을 방문하는 신규 및 기존고객을 대상으로 두피 스켈링(프로)관리 이용 시 ‘디케어 포밍 스켈링제’를 증정한다.

‘디케어 포밍 스켈링제’는 대표적으로 하수오추출물, 천궁추출물, 창포추출물, 인삼추출물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는 버블제형의 타입 제품이다. 천연유래성분이 함유돼 있어 두피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며 모근 깊숙이 침투해 지속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준다.

또한 닥터스칼프의 두피스켈링 프로그램은 홈케어로 할 수 없는 두피에 묶은 각질을 제거할 뿐 아니라 순수한 천연성분의 제품을 사용, 두피에 힐링을 돕고 생체 리듬을 정상화 시켜 두피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

아울러 스트레스로 무너진 두피 밸런스를 정상화하는 효과가 있다.

닥터스칼프 관계자는 “요즘 같이 장마철이나 더운 날씨에는 두피에 노폐물이 쌓일 뿐 아니라 땀이 많이 생겨 이를 지속적으로 방치하게 되면 두피가 가렵고 비듬이 생기며, 심해지는 경우 두피염증이나 탈모로 까지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예방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여름철 두피문제로 고민하는 이들은 이번 기회에 꼭 관리를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스칼프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전국 지점에서 탈모로 고민하는 고객에게 1:1 무료 정밀검사 및 상담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닥터스칼프의 공식쇼핑몰에서는 신규가입 시 5종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