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vN 방송화면

[문화뉴스 MHN 박혜민 기자] 송민호의 소원, 위너-꽃청춘이 성사됐다. 

드래곤볼 대방출 게임 시작 전 민호는 소원으로 위너 멤버들과의 '꽃보다 청춘' 출연을 바랐고 규현은 2019년 소집 해제 시 신서유기 재합류를 원했다. 단, 여전한 편집실력, 구성, 화제성을 조건으로 내걸었다. 재현은 캠코더를, 호동은 프로젝터 2세트를 달라고 했다.

첫 주자는 규현. 소주 브랜드 고르기가 준비됐다. 조믈리에는 신중했지만 "하나도 모르겠다"며 좌절했다. 수근은 규현을 위해 '여명 노래'로 숙취 개그를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기적이 일어났다. 규현은 브랜드를 차례대로 정확히 골랐다. 6성구를 획득했고 멤버들은 '조정뱅이'를 외치며 환호했다.

두 번째로 민호가 나섰다. 도전 종목은 물병 바로 세우기. 지난 4월 민호가 제작진에게 보낸 영상이 발단이 됐다. 

연습은 계속할 수 있었지만 도전 기회는 단 한 번이었다. 가능성이 보이자 송민호는 "도전"을 시작했다. 그러나 결과는 실패.

수근은 제작진에게 50만 동을 주며 재도전을 요청했다. 재도전 역시 실패로 끝났다. 요괴들은 끈질겼다. 마지막 도전을 감행했다. 멤버들은 재산을 내놓으면 송민호의 도전을 응원했다. 

이윽고 반전이 일어났다. 송민호는 물병을 바로 세웠다. 멤버들은 서로 얼싸안고 기쁨을 만끽했다. 제작진은 "약속대로 소원을 이뤄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제작진은 신서유기 외전으로 '꽃보다 청춘-위너 편', '강식당' 등 예고 자막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나영석 PD는 지난 방송에서 송민호가 코끼를 돌고 손가락으로 슈퍼카 2대를 정확히 꼽자 "미안합니다"라며 무릎을 꿇고 사과했다. 이어 "'강식당'이든 '꽃청춘'이든 우리가 해줄 수 있는 건 다 해주겠다. 돈보다는 우리 꿈이다"며 약속한 바 있다. 당시 송민호는 '송가락'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grin17@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