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부천국제영화제가 개최되는 부천에 위치한CGV부천역과 함께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영화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기간은 7월 26일 수요일까지며, 카카오톡에서 노블레스 수현을 플러스친구로 추가한 후 참여신청 톡을 발송하면 된다. 28세 이상의 미혼남녀라면 별도의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신청이 가능하다. 당첨자발표는 이벤트 신청마감 후 3일 이내에 문자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7월 28일 금요일 오후 8시, CGV부천역에서 영화 군함도를 무료로 감상하게 된다. 26일 개봉 예정인 ‘군함도’는 류승완 감독의 신작이며 배우 황정민, 송중기, 소지섭, 이정현 등이 대거 출연했다. 1945년대 일제강점기 지옥섬으로 불리는 군함도에서 노동착취를 당한 조선인의 드라마를 그린 액션 영화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CGV부천역과 제휴를 맺고 브랜드관을 개설한 후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무료 상영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 준비 중에 있다. 매월 첫째 주,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대상 영화가 공개되며 무료 관람 당일에는 CGV 부천역에서 이색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업체 홈페이지 내 스페셜이벤트-문화공연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IT, 감성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결혼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결혼정보업체다.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결혼정보 서비스분야 개발위원에 선정된 기업으로서 올바른 결혼정보문화를 지향하는 중이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