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Funplus(펀플러스)가 제작,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킹오브아발론: 이정재게임(이하 킹오브아발론)이 두 번째 홍보대사로 김민교를 추가 발탁한 데 이어, 금일(21일) 웅장한 스케일감의 게임을 만나 볼 수 있는 메이킹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메이킹필름에서는 킹오브아발론의 홍보모델인 이정재와 김민교, 두 배우가 열연을 펼친 CF영상 속 비하인드 스토리와 촬영 소감을 재미있게 풀어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 속 중세 복장 차림으로 모두의 위에 군림하고 있는 ‘킹정재’ 이정재는 주위를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무게감을 여과없이 드러낸다. 이에 ‘심복’ 김민교는 풍부한 표정과 감초 역할로 맞서, 다양한 컨텐츠와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킹오브아발론을 나타냈다.

현재 ‘킹오브아발론’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이정재는 천만관객을 돌파한 다수의 영화에 출연한 국내 최정상급 배우다. 최근 개봉한 영화에서 좀처럼 보지 못했던 사극 연기에 도전한 이정재는 개봉 예정작인 영화 등에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정재에 이어 킹오브아발론의 홍모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민교는 각종 예능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인기 드라마에서 특유의 감초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Funplus의 관계자는 “대한민국 명품배우인 이정재의 이미지를 통해 킹오브아발론의 대규모 스케일을 표현하고자 했고, 여기에 추가로 발탁한 예능 대세 김민교의 익살스러운 연기를 더해 풍부한 게임의 컨텐츠를 나타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킹오브아발론’은 중세 시대 배경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직접 왕국을 건설해 전 세계 이용자들과 경쟁하고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다른 이용자와 연맹을 맺어 다른 연맹을 공격할 수도 있고 드래곤이나 강력한 무기, 장비 등을 통해 상대를 압도하는 전투를 펼칠 수도 있다.

Funplus 관계자는 “스크린과 TV 프로그램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두 배우들이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준 덕분에 훌륭한 CF 영상이 나올 수 있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세트장의 웅장한 분위기 속에서도 유쾌했던 현장을 살펴볼 수 있으니 즐겁게 감상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