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김소희 기자] 래퍼 도끼의 럭셔리 라이프가 재조명되고 있는 가운데 그의 태도에 대해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 사진 엠넷

21일 밤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에서 박재범과 함께 프로듀서 특별공연을 펼친 도끼는 완벽한 랩으로 찬사를 받았다.

 

빠르면서도 안정적인 호흡과 정확한 가사 전달력으로 보는 이를 압도한 것이다.

 

완벽한 특별무대를 선보인 도끼가 화제에 오르면서 그의 럭셔리 라이프도 재조명 됐다.

 

과거 한 방송에서 당구대와 음료수 전용 냉장고가 비치되어 있는 도끼의 집이 공개됐다.

 

한강 조망권에 로얄층인데다가 여러 대의 외제차를 보유하고 있어 시청자의 부러움을 샀다.

 

하지만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당당하게 럭셔리 라이프를 즐기는 도끼의 태도에 대해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

 

kore**** “도끼 재산 몇십억 ?? 그래서 머 어쩌라고?? 몇백억 건물을 몇채씩 가지고 있는 옌예인들 톱스타들 많고 많은데 외제차 대부분도 엄밀히 자기꺼 아니잖아 ..무일푼에서 머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대부분 스타들 다 무일푼에서 부자된거야 그만 좀 해라 역효과야 ~~~”

nisl**** “지 능력으로 벌었다고 자랑질하는건 재수없는거지 공부잘하는 놈이 지 노력으로 공부잘한다고 저렇게 자랑질하면 공부못하는 애들이 재수없게 여기지 ㅋㅋ 얼마나 유치한 짓이냐 저놈보다ㅈ돈 더많은 연예인이 자랑질하니 ㅋㅋㅋ요즘같은 힘든세상에 저딴 행동하는게 가난한 부모나 자식 둘다 서글프게 만드는거야”

lst6**** “부모 도움 없이 자수성가 했지만.. 그 돈의 일부를 불우이웃 성금을 냈다면 더 빛날것을..”

 

일부 네티즌들은 도끼의 화려한 삶이 가감없이 드러나는 것에 대해 불편한 기색을 나타냈다.

 

lyyz**** “배알꼴려서 열받아하는사람들 많네 기부를 하라는둥 본인들은 성공하려고 노력이나 해봤나 ㅋㅋ”

a730**** “고생해서 자수성가했는데 뭐라고할건 없지 세금도 잘내고 당당하니까 밝히는거지..”

powe**** “저렇게 돈 얼마 있다고 얘기하는 걸 봐선 세금이나 이런건 깨끗할 듯... 재정관리 잘하고 사는 것 같음”

 

반면 자수성가한 도끼의 삶을 존중하며 언론에 노출되는 그의 모습을 응원하는 네티즌들도 있었다.

 

berzinspy@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