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남양유업은 300ml 용량의 신제품 가공유 '오미남 오미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미남 오미녀’는 기존 단맛 위주의 가공유에서 벗어나 독특한 다섯가지 맛으로 무장했다. 달콤한맛, 쓴맛, 신맛, 매운맛, 짠맛을 각각 기본 컨셉으로 잡아 1A등급 원유와 조화롭게 접목시킨 신개념 가공유다. 

 

5가지 제품 모두 청정목장에서 관리된 젖소에서 나온 1A등급 원유에 각 컨셉별로 들어가는 맛의 고급화를 위한 논산딸기퓨레, 벨기에 초콜릿, 뉴질랜드 천일염 등이 사용되었다.  

딸기를 그대로 갈아넣은 딸기퓨레가 들어가 달콤한 맛이 특징인 '키스미크림 스트로베리', 기존제품 대비 벨기에 초콜릿이 4배나 더 들어간 다크초콜릿의 진한 쓴맛의 '와일드 다크 카카오', 레몬과 라임과즙을 넣은 상큼한 신맛의 '프레쉬 토네이도 레몬라임', 건강소재로 알려진 강황성분 커큐민이 들어간 매운맛 '스파이시 정글 바나나', 밀크카라멜을 사용, 부드러운 짠맛인 '러브미 솔티 카라멜' 등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맛을 제품명에 담았다.   

이번 남양유업의 '오미남 오미녀' 제품은 평범한 가공유에 질린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맛을 선보이기 위한 독창적인 관능개발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되었으며, 특히 '러브미 솔티 카라멜'은 온라인 상에서 단맛과 짠맛이 기가 막힌 조화를 이룬다는 뜻의 ‘단짠’ 제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남양유업은 신제품 '오미남 오미녀'의 홍보를 위해 모 방송프로그램에서 커플로 나온 공명과 정혜성을 모델로 발탁하여 젊은층에게 어필하고 있다.

남양유업 '오미남 오미녀'는 300ml용량에, 가격은 편의점 기준 1,500원이다.  

문화뉴스 이우람기자 pd@mhn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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