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효리네민박' 방송 화면

[문화뉴스 MHN 홍신익 기자]'효리네민박'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서로에게 질투를 유발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30일 방송된 JTBC '효리네민박'에서는 이효리와 이상순이 잠자리에 들기 전 핑클 출신 성유리의 결혼 소식에 대해 이야기를 주고받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효리보다 조금 늦게 방으로 들어온 이상순은 이미 누워 있는 이효리를 향해 "효리야, 자는 거야 설마?"라고 말하며 "오빠랑 술 한 잔 하자"라고 애교를 부렸다 

이에 이효리는 "술 한 잔 하고 싶은 스타일 아니거든요?"라고 장난으로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다 이효리가 이상순에게 성유리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효리는 성유리와 주고 받은 문자 내용을 이야기하며 "결혼하니까 너무 좋아. 유리야 행복해"라고 말했다고 이상순에게 말했다.

이상순은 "형부가 축하한다고 전해달라"고 부탁하며 "그리고 꼭 한번 만나고 싶어한다고"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난 핑클 성유리 좋아했는데"라는 뜬금없는 고백을 했다.

마치 좋아하던 연예인의 결혼 소식을 접한 팬처럼 이상순이 아쉬운 기색을 내비치자 이효리는 "난 롤러코스터 안 좋아하고 바이킹 좋아했어"라고 응수했다. 롤러코스터는 기타리스트 이상순이 소속됐던 팀 이름이자 놀이기구명이기도 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아이유에게 요가를 알려주는 등 아이유와 자매와 같은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했다. 

'효리네 민박'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tlslr2@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