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김미숙 인턴기자] 가수 제시카의 새 앨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9일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세 번째 미니 앨범 'My Decade' 발매를 앞두고 있는 제시카가 오늘 4일 타이틀곡 ‘Summer Storm’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맑은멜로디와 피아노의 음이 깔리며, 폭죽과 케이크 꼬깔모자가 바닥에 흩어져있는 등 파티가 끝난 후 어질러진 집 안을 슬픈표정으로 거니고 있는 제시카의 모습이 등장한며 신곡의 일부분이 공개되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Summer Storm'의 뮤직비디오는 트와이스,악동뮤지션과 같은 수많은 K-POP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김영조,유승우 감독이 직접 뮤직비디오의 제작 및 연출을 맡아 따뜻한 느낌의 색감과 영상미를 담아내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제시카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수록곡들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을 뿐만아니라,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이번 앨범을 통해 제시카만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제시카가 오늘 세 번째 미니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제시카와 팬 여러분들께 더욱 특별한 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시카는 오는 9일 데뷔 10주년을 맞아 세 번째 미니 앨범 'My Decade' 를 발매할 예정이다.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