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서정준 기자] 대중문화 분야의 인재를 발굴·육성하고 콘텐츠 개발을 지원하는 CJ문화재단 '스테이지업(STAGE UP)'의 두번째 제작지원 공연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배우 '백성현', '서영주', '김찬호', '최우리', '이정화', '문진아' 등 최고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파격적인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는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메인 포스터는 총 3종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는 페어별 장점들을 살려서 제작됐다.

▲ 최우리&백성현

먼저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배우 최우리 & 백성현 페어는 솔직하고 통통튀는 매력의 '조제'와 그녀와 함께 하면 본인도 모르게 빠져들게 되는 '츠네오'를 표현해내 시작하는 연인들의 풋풋함을 전한다.

▲ 문진아&김찬호

또 다른 페어 배우 문진아&김찬호는 세상으로 나온 '조제'와 그녀를 세상 밖으로 이끌어준 '츠네오'의 환한 웃음을 통해 세상의 둘도 없이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줘 작품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느끼게 한다.

▲ 이정화&서영주

마지막으로 배우 이정화&서영주 페어는 함께 있으면 설레는 감정을 숨길 수 없는 조제 와 그녀를 다정하고 따뜻하게 바라보는 츠네오의 모습을 마치 영화 스틸의 한 장면처럼 재현해내 무대에서 펼쳐질 두 사람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다.

제작사 벨라뮤즈 측은 "캐스팅 공개에서부터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에 대한 공연계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작품에 대한 기대감과 상상력을 한껏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며 메인 포스터 공개에 이어 컨셉 이미지와 함께 페어별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젊은 창작자들의 꿈의 실현을 돕고 다양한 문화생태계를 지향하는 CJ문화재단 주최, 주관, 공연 기획사 벨라뮤즈가 제작하며 9월 8일부터 CJ아지트 대학로에서 관객들을 맞이한다. 오는 11일 오전 11시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some@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