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날·예술이 있는 삶을 빛냅니다…문화뉴스]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연장 공연을 발표한 연극 '잘 자요, 엄마'가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관람객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모녀관객 중 사전 신청을 받아 약손명가 상품권, 조선미 꽃방의 꽃다발과 함께 공연장에서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폴라로이드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오늘(5일)부터 25일까지의 공연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모녀데이트 지원' 이벤트는 엄마, 혹은 딸과 함께 대학로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도심에서 휴가를 즐길 기회도 제공한다. 공연관람 후 본인과 지인의 티켓을 모두 모아 응모하는 '지인 추천 이벤트' 당첨자에게 워커힐 숙박권을 제공하는 것. 그 외에도 개인 블로그와 공연 예매페이지에 생생하고 정성스런 후기를 남기면 컷코코리아의 인기아이템 스페출라스프레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의 이목을 끌고 있는 연극 '잘 자요, 엄마'는 평소 주부, 여성들이 선망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경품으로 마련해 공연 만족도는 물론 관객서비스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한편 마지막에서야 비로소 가능했던 모녀의 진실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연극 '잘 자요 엄마, 'night, Mother'는 오는 30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되며 김용림, 나문희, 이지하, 염혜란이 출연한다.

문화뉴스 전주연 기자 jy@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