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중원주식회사 센스물티슈가 공식 중원몰 사전예약 판매를 금일 종료한다. 사전예약 판매는 13일부터 시작됐으며, 구매된 상품은 선 예약 건으로 16일 센스물티슈 런칭 당일 출고된다. 사전예약 판매는 정식 런칭 전 센스물티슈 신제품을 먼저 사용해볼 수 있다.

센스물티슈의 공식모델로 활동 중인 정준하와 아들 로하는 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깨끗하게! 일상에 센스를 더하다’ 슬로건에 부합하는 실제 일상에서 벌어질 수 있는 상황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깨끗하게 센스가 필요한 순간을 광고 컨셉으로 진행됐다. 

센스물티슈는 영화관에서 손 닦을 때, 청소할 때, 우리 아이 미술놀이 할 때, 이유식 또는 기저귀를 갈아줄 때 등 일상생활 속에서 사용 가능하다. 깊은 바다에서 미네랄, 칼슘, 철분, 비타민 등 영양분을 흡수하여 자라 바다의 영양이 농축되어 있는 바다 포도 추출물이 첨가돼 수분감을 높여준다. 또한 100매 대용량이며, 일상 생활 곳곳에 비치해두고 필요한 순간 함께할 수 있다. 

중원몰 사전예약 특가는 네이버 포털사이트 검색상에 '중원몰' 검색 시 구매 가능하며, 자정에 종료된다. 

이후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16일 정식 런칭을 통해 오픈마켓 3사 'G마켓, 옥션, 11번가'와 소셜 '위메프, 티몬', '쿠팡', 종합몰과 센스물티슈 공식 ‘중원몰’에서 상시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