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최근 생활가전 렌탈시장은 코웨이를 비롯하여 SK매직과 같은 대기업 브랜드까지 가세하며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정수기,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 등의 종합 렌탈가격비교  쇼핑몰 미스터렌탈은 사은품 증정, 제휴카드 할인, 설치비 등록비 면제 등 기본 혜택 외에 각 브랜드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렌탈시 7개월분(1, 2, 13, 25, 37, 48, 60개월차)의 렌탈료가 면제되는 파격적인 혜택을 주고 있다. 8월28일까지 신청하고 9월7일까지 설치받은 고객에 한하여 진행되며, 대상모델은 올해 출시된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와 슬림 스윙 정수기이다. 이들 모델은 1년마다 직수관 교체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최근 출시된 정수전용 직수정수기 WD102AW 모델은 출시기념으로 2개월 렌탈료가 면제된다.

 

360도 흡입 및 토출이 가능한 엘지공기청정기렌탈 역시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360도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렌탈할 경우 1개월 면제를 받을 수 있다.

 

이들 퓨리케어 정수기와 360도 공기청정기를 함께 렌탈하면 패키지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을 뿐아니라, 기존 사은품 외에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까지 받을 수 있다. LG의 경우 타사의 패키지 결합보다 할인폭이 큰 장점도 있다.

 

교원웰스는 일부 인기 모델의 렌탈료를 할인중이다. 월렌탈료 28,000원인 웰스냉온정수기(KW-P16W1)는 19,900원으로, 25,000원인 웰스냉정수기(KW-P06W1)는 17,900원으로 각각 할인받을 수 있다.

 

관로부터 코크까지 살균이 가능한 쿠쿠전자 인앤아웃 직수형 냉온정수기(CP-PS011G/S)를 8월중 설치받을 경우에는 렌탈료 6개월분(2, 13, 25, 37, 49, 60개월차)을 면제를 받을 수 있다. 필터를 고객이 셀프 관리하거나 의무사용기간을 48개월로 선택하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렌탈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밖에 인앤아웃 얼음정수기(CP-N502HW), 스탠드얼음정수기(CP-H503SW)도 쿠쿠의 대표모델이다.

 

얼음정수기렌탈의 강자 청호나이스는 스테디셀러인 티니얼음정수기(CHP-5321D)외에 쉽게 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휘카페 엣지 커피얼음정수기(CHP-5351DL)의 수요도 올여름 증가했다. 용량이 큰 업소용 역시 꾸준히 찾아지고 있다.

 

현대백화점 그룹의 현대렌탈케어는 투자확대와 빠른 가입자 증가로 연말까지 지난해 대비 150% 신장이 예측된다고 밝혔다. 큐밍S베이직(HP-630S/C), 더슬림정수기(HP-710CB,HP-710CW), 큐밍아이스 얼음정수기(HP-670CS) 등이 대표모델이다.

 

루헨스는 '조진웅 정수기'로 알려진 슬림다이렉트 냉온정수기(WHP-2300)로 직수형정수기렌탈을 시작했으며, 최근 슬림다이렉트 냉정수기(WHP-2310)도 출시했다.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 라텍스 렌탈로 유명한 바디프랜드는 저렴한 렌탈료로 W정수기와 W냉온정수기가 꾸준한 수요량을 보이고,  W얼음정수기 사용도 증가하고 있다.

 

최근엔 LG전자 트롬 의류건조기와 히츠 의류건조기(HD-780E)의 렌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살균건조, 건조시간 단축, 저렴한 전기료 등  빨래건조기 렌탈의 특징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8월말까지 설치하면 내륙 배송비를 면제해 주고 있다. 고성능 청소기인 LG코드제로 A9 렌탈도 많이 찾는다. 

 

이외에도 미스터렌탈을 통해 비데, 승마운동기구, 안마의자 등을 렌탈할 수 있으며, 미스터렌탈에서 렌탈한 제품을 사진찍어 포토후기를 올리면 추가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는 포토후기 이벤트, 정수기렌탈현금 사은품도 진행중이다.

 

미스터렌탈에서는 사무실, 식당, 매장, 관공서 등에서 사용할 업소용정수기,미니정수기도 렌탈이 가능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소비자의 상황에 알맞은 제품을 상담받고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렌탈 상담 및 신청 문의는 미스터렌탈 홈페이지나 전국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