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이우람]최근 안락하고 조용한 여가생활을 보내길 원하는 주택 수요자들 사이에서 가성비가 좋고 실입주금이 매력적인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신축빌라가 인기라고 전해진다.

그중에서도 자연친화적인 환경은 물론 관리하기에 용이한 주거지가 인기다. 특히 주택 수요자들의 편안한 여가생활을 위해서 각종 편의시설도 구비는 물론 소비자 니즈에 맞는 주거 트렌드를 갖춘 매물이 주요 선호대상이다.

이에 신축빌라 전문기업 내집마련연구소는 안락하고 조용한 여가생활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신축빌라에 대한 분양정보를 제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내집마련연구소 이영재 대표는 “요즘은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신축빌라 등이 많은 소비자들의 선호대상 주거지로 자리한지 오래다”며, “고객 분들은 아파트 전세가와 비슷한 분양가로 자신이 선호하는 매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내집마련연구소가 제공한 신축빌라 분양 정보에 의하면 경기도 광주 오포읍 신축빌라를 비롯해, 신현리 신축빌라, 양벌리 신축빌라, 능평리 신축빌라 매매가는 1억6천만 원에서 2억7천만 원 선, 목현동 신축빌라와 초월읍 신축빌라, 퇴촌면 신축빌라는 1억6천만 원에서 2억3천만 원 선, 곤지암읍 신축빌라 및 태전동 신축빌라는 1억8천만 원에서 2억 원 선에서 매매되고 있다.

또한 경기도 광주 오포읍 타운하우스를 비롯해 능평리 타운하우스, 신현리 타운하우스 등이 인기리에 거래되는 중이며, 최근 분당 타운하우스를 찾는 소비자들도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밖에도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복층빌라를 비롯해 파주일산테라스빌라, 상지석동복층빌라, 성석동신축빌라분양 및 성석동테라스빌라도 인기다.

한편 내집마련연구소는 2016년 스포츠조선이 선정한 소비자 만족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는 신축빌라 전문기업으로, 다년간의 경력과 노하우를 축적한 각 팀 전문가들이 최적의 조건으로 소비자와 매매업체를 연결해주는 온오프라인 분양 커뮤니티 부동산 시장에 앞장서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카페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