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최근 8.2 부동산 대책에도 불구하고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용인 성복자이&성복힐스테이트'의 할인분양이 떠오르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용인 성복자이&성복힐스테이트'는 (주)일레븐 건설이 시행하고 현대건설과 GS건설이 시공한 브랜드 아파트로서, 유럽풍의 클래식한 외관에서부터 유럽의 대저택을 연상케 하는 조경까지 갖췄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모델하우스에 전화 또는 방문을 하고 있어, 현재는 잔여세대가 얼마 남지 않아 곧 마감이 예상되고 있다.

또, 각 동간의 간격을 넓혀 입주민간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단지별 판상형 구조와 타워형 구조의 복합 구조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하는 등 중대형의 평형으로 지어졌다. 

전 세대 남향배치로 조성되며 성복 자이 1차 1277세대, 2차 789세대, 성복 힐스테이트 1차645세대, 2차 689세대, 3차 823세대의 5개 단지로 총 3659세대로 구성됐으며, 전용 134㎡(구51평), 153㎡, 157㎡, 167㎡, 179㎡ 등 다양한 평형을 갖추었다.

더불어 서수지 IC를 통해 용인~서울 고속도로까지 18분대로 접근이 가능하며, 이 밖에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서울과 주변도시로의 이동이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대중교통으로는 신분당선 성복역의 개통과 광교신도시와 강남으로 연결된 연장선이 개통되어 강남역까지 8개 정거장으로 빠른 진입이 가능하다.

학군으로는 효자초, 성서중, 성복고교가 단지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안전하게 통학을 할 수 있으며, 성남외고, 수지고, 풍덕고 등의 명문 학군이 잘 조성돼 있다. 

아울러 단지 인근 성복 역에는 롯데건설 복합쇼핑몰이 삼성동 코엑스보다 큰 규모인 15만㎡로 건립되며,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쇼핑센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성복자이&힐스테이트'는 원 분양금액 대비 20% 할인된 금액으로 분양하고 있으며, 건설사에서 취득세 50%지원과 잔금유예 3년무이자, 대출금 5년 거치, 선납할인 등 특별혜택을 제공하여 실입주금 1억 원대 자금으로 중대형 프리미엄 아파트를 즉시입주 할 수 있다. 

한편, 샘플하우스 및 실 세대 관람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방문 전 홍보관 담당자를 대표번호로 지정 후 방문하면 즉시 관람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