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제공

[문화뉴스 MHN 진주희 기자] ‘명불허전’ 김남길, 김아중이 서울에서 재회한 모습이 포착됐다.

tvN 토일드라마 ‘명불허전’측은 30일 김남길과 김아중의 설렘 폭발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명불허전’은 지난 14회에서 꼭 치료해주겠다는 연이(신린아 분)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다시 조선으로 향하는 허임(김남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늘 조선왕복을 함께 했지만 이번에는 운명의 갈림길에서 떨어지게 된 허임과 최연경(김아중 분)은 각각의 위기를 맞았다. 허임이 찾아간 허준(엄효섭 분)의 처소는 이미 왜군들의 습격을 받은 후였고, 최천술(윤주상 분)도 갑자기 쓰러지면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허임과 최연경은 달콤한 남산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한복을 벗고 ‘심쿵’ 비주얼을 뽐내는 허임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는 최연경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하트 모양의 커플 머리띠를 하고 서로를 향해 웃어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 역시 설렘 지수를 수직 상승시킨다. 특히, 한 순간도 떨어지지 않겠다는 듯 허임의 곁에 꼭 붙어있는 최연경과 따뜻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허임의 모습이 달달함 속 왠지 모를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과연 허임이 완벽하게 최연경의 곁으로 돌아온 것인지, 아니면 상상 속의 한 장면일지 다양한 추측이 오가며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녹이고 있다.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두고 마지막 여정을 시작하는 ‘명불허전’ 15회는 결말의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하며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 예정이다. 허임과 최연경이 조선과 서울에서 각자의 위기들을 헤쳐 나가는 모습이 펼쳐지고, 서로를 향한 애틋한 그리움도 더 커지게 될 전망이다. 여기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 조선왕복의 핵심인 침통이 갈라지고 있는 모습이 담겨 조선 왕복이 끝나가는 것인지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명불허전’ 제작진은 “‘명불허전’은 마지막까지 예측불가 전개가 펼쳐진다. 조선왕복의 끝에는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지, 400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의사로서 연인으로서 공명한 허임과 최연경이 결정적인 순간 어떤 선택을 할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조선과 서울에서 허임과 최연경이 각각 위기를 맞으면서 마지막 2회의 예측불가 전개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천술이 "돌아오고 싶다고 그게 되는 줄 알아. 이제는 맘대로 안 되는 거야"라는 말로 불안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가운데 허임과 최연경이 어떤 엔딩을 맞게 될지 마지막까지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하는 ‘명불허전’ 15회는 오늘(30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edu779@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